지구힐링문화재단 사절단 말레이 현지 봉사활동

October 10, 2017

관리자

지구힐링문화재단 사절단은 현지에서 10월 8일에 NGO단체(PERTUBUHAN KEBAJIKAN RIMBUNAN BISTARI)의 자원봉사 활동에 참가하였다. 현지 NGO단체에서는 취약계층에 대한 도시락 지원 활동과 마약퇴치 운동을 전개하고 있었는데 이날 사절단은 몸이 불편한 노인 800여명에게 지구힐링콘서트를 통한 위문 공연을 개최하였고 공연 이후에는 배식봉사활동에 참가하였다.

 

또한 자선공연행사를 마친 후 ‘말레이시아 뷰티엑스포 2017’가 열리는 컨벤션 센터로 돌아와 지구힐링의 의미를 알리는 두 번째 음악공연을 가졌다. 평소 “기업이 잘돼야 아티스트가, 아티스트가 잘돼야 나라가 잘 됩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기업의 홍보대사를 맡고있는 이예영 회장은 한국을 넘어 국제적으로 기업이 잘 될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있기에 이같은 행사가 더욱 의미가 크다 할수 있겠다.

 

이번 사절단 방문 행사는 말레이시아에서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AKERO사의 초청으로 이뤄졌으며, AKERO사의 대표인 양회장은 한국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발판으로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지구힐링문화재단의 쓰레기 기부 활동에 관심을 가졌다. 글로벌 기업으로서 더욱더 성장할 수 있는 발판으로서 한국을 눈여겨 보고 있는 AKERO사에서는 지구힐링문화재단 사절단의 수준 높은 음악활동과 쓰레기 기부를 통한 기업홍보가 연계된다면 보다 상호간 신뢰할 수 있는 기업투자 활동을 이뤄나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제주와 함께하는 지구힐링콘서트 공연편

April 6, 2018

1/6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September 13, 2018

Please reload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