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TD TALKS 지구힐링 300의인 인증식

December 26, 2017

관리자

 재단법인 지구힐링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2017 MTD TALKS가 12월 26일 여의도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그동안 쓰레기 기부 운동 (Trash Donation)에 동참해온 300명의 의인을 선발하여 시상하고 각 분야별 단체 시상식과 지구힐링문화재단의 임원의 공식 취임행사가 열리게 된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지구힐링문화재단은 지난 10년간 "쓰레기를 기부하는 사람들"이라는 단체명으로 활동해오다 올해 9월 1일 서울시로부터 정식인가를 받은 재단법인으로 거듭나게 되었으며, 이후 국내 활동에서 지경을 넓혀 괌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지역까지 지구환경 회복을 위한 지구힐링콘서트를 통해 쓰레기 기부 문화확산을 위해 힘써왔습니다.  

 

이 날 지구힐링문화재단의 이사장으로 취임하게 된 임동표 이사장은 "쓰레기는 사회적 비용으로 수천조가 들어 간다. 내 사무실 앞의 쓰레기는 내가 줍는다는 생각을 하면 그게 대한민국의 선구자 이며 천사 들이다. 천사같은 행동을 통해 천사가 될 때 세상을 아름답게 살수 있으며 진실하고 모범적인 시민으로 살수 있다" 며 취임사에 소외를 전했습니다. 뒤이어 10년간 쓰레기 기부를 지속적으로 해온 김능기 총재는 "TD하는 MTD (Mentor of Trash Donation)를 강조하며 쓰레기를 줍는 행위야 말로 진정으로 병든 지구를 힐링하고 행하는 위대한 사랑이며 진정한 리더자이다" 라고 취임사를 이어나갔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제주와 함께하는 지구힐링콘서트 공연편

April 6, 2018

1/6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September 13, 2018

Please reload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