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영의 지구힐링 스토리텔링 디너콘서트

한국실용음악협회 이예영회장 2019년 지구힐링 디너콘서트 개최

◦ 2019년 2월 13일 반포 세빛섬 레스토랑에서 지구힐링 스토리텔링 디너콘서트가 개최되었다.

◦ 한국실용음악협회장이자 지구힐링문화재단의 여성회장을 맡고 있는 이예영 회장은 지난 10여년간 오카리나 연주를 통해 쓰레기로 인한 지구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는 지구힐링 콘서트를 개최해왔다.

◦ 그동안 오카리나 연주자로 널리 알려진 이예영 회장은 이번 디너쇼를 통해 첫 팝페라 가수로서 이번 반포 세빛섬에서 각계 각층의 주요 인사들을 초빙하여 디너쇼를 개최하였다.

◦ 이번 디너쇼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이라는 주제로 지구환경을 살리고자 하는 쓰레기 기부문화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자는 취지로 이뤄지게 되었다.

◦ 이예영 회장 이외에도 지휘자이자 테너가수로 활동 중인 박상현, 소프라노 오페라 가수 유지희. 가수 림, 재즈가수 김수민과 탤런트겸 가수로 활동 중인 노영국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디너쇼 무대에 올랐다.

◦ 이번 디너쇼에는 모하메드 알-아와디(Bader M. Al-Awadi) 주한 쿠웨이트 대사를 비롯해 각계 각층의 기업체 임원진들이 참여하여 지구힐링을 위한 쓰레기 기부에 깊은 감명을 받는 시간이 되었다.

◦ 또한 이번 행사에는 각 기업체에서 많은 후원물품이 답지하여 디너쇼에 참가자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갔고, 일부 물품에 대해서는 현장 경매가 이뤄졌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