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영의 지구힐링 스토리텔링 디너콘서트

February 13, 2019

관리자

한국실용음악협회 이예영회장 2019년 지구힐링 디너콘서트 개최

 

◦ 2019년 2월 13일 반포 세빛섬 레스토랑에서 지구힐링 스토리텔링 디너콘서트가 개최되었다.

 

◦ 한국실용음악협회장이자 지구힐링문화재단의 여성회장을 맡고 있는 이예영 회장은 지난 10여년간 오카리나 연주를 통해 쓰레기로 인한 지구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는 지구힐링 콘서트를 개최해왔다.

 

◦ 그동안 오카리나 연주자로 널리 알려진 이예영 회장은 이번 디너쇼를 통해 첫 팝페라 가수로서 이번 반포 세빛섬에서 각계 각층의 주요 인사들을 초빙하여 디너쇼를 개최하였다.

 

◦ 이번 디너쇼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이라는 주제로 지구환경을 살리고자 하는 쓰레기 기부문화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자는 취지로 이뤄지게 되었다.

 

◦ 이예영 회장 이외에도 지휘자이자 테너가수로 활동 중인 박상현, 소프라노 오페라 가수 유지희. 가수 림, 재즈가수 김수민과 탤런트겸 가수로 활동 중인 노영국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디너쇼 무대에 올랐다.

 

◦ 이번 디너쇼에는 모하메드 알-아와디(Bader M. Al-Awadi) 주한 쿠웨이트 대사를 비롯해 각계 각층의 기업체 임원진들이 참여하여 지구힐링을 위한 쓰레기 기부에 깊은 감명을 받는 시간이 되었다.

 

◦ 또한 이번 행사에는 각 기업체에서 많은 후원물품이 답지하여 디너쇼에 참가자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갔고, 일부 물품에 대해서는 현장 경매가 이뤄졌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제주와 함께하는 지구힐링콘서트 공연편

April 6, 2018

1/6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September 13, 2018

Please reload

보관